아이와 무빙 드라마 여행 가자 | 당일 여행

아이와 무빙 드라마 여행 가자 | 당일 여행

남산 서울 타워에 올라가서 서울도 보고 돈까스도 먹자. 매혹적인 남산에 엄마와 아이가 함께 만드는 추억이 있습니다. 추억을 함께 만들었을 때 . 그 가치가 더 뛰어난 것입니다. 함께 공유할 추억의 장소는 남산 서울 타워입니다. 아이가 신나는 발걸음이 빠르게 뛰고, 엄마는 그런 아이의 모습을 보면서, 내면에서 끓어 오르는 순수한 기쁨을 느끼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그 고귀한 기억들은 이번 여정의 추억으로 남겠지요. 남산 타워가는 길에 아주 반가운 “무빙” 에 나온 남산 돈까스가 있답니다. 꼭 아이와 좋은 추억과 활력을 찾아오세요.


남산 타워 가는 길

지하철
지하철 4호선 회현역 1번출구 에서 나와서 우리 은행 본점 건물을 지나면 남산 타워가 보입니다.

보이는 방향으로 계속 걷다 보면 엘리베이터가 하나 보입니다. 그게 타워까지 올라가는 남산 오르미 승강기입니다.

남산 오르미 승강기사진

올라가서 보면 아이와 엄마가 꼭 들려야 하는 “왕 돈까스 집” 나옵니다.

남산 서울 타워에 올라가서 서울도 보고 돈까스도 먹자. 매혹적인 남산에 엄마와 아이가 함께 만드는 추억이 있습니다. 추억을 함께 만들었을 때, 그 가치가 더 뛰어난 것입니다. 함께 공유할 추억의 장소는 남산 서울 타워입니다. 아이가 신나는 발걸음이 빠르게 뛰고, 엄마는 그런 아이의 모습을 보면서, 내면에서 끓어 오르는 순수한 기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고귀한 기억들은 이번 여정의 추억으로 남겠지요. 남산 타워가는 길에 아주 반가운 무빙에 나온 남산 돈까스가 있답니다. 꼭 아이와 좋은 추억과 활력을 찾아오세요.

Document title: 아이와 무빙 드라마 여행 가자 | 당일 여행

지하철 4호선 회현 역 1번 출구에서 나와서 우리 은행 본점 건물을 지나면 남산 타워가 보입니다. 보이는 방향으로 계속 걷다 보면 엘리베이터가 하나 보입니다. 그게 타워까지 올라가는 남산 오르미 승강기입니다. 올라가서 보면 아이와 엄마가 꼭 들려야 하는 왕 돈까스 집 나옵니다.